(주)동광인터내셔날(회장 이재수)가 전개하는 로맨틱 여성 패션 브랜드 SOUP의 '니트 칼라 덤블 베스트'가 1차 물량 완판과 함께 현재 2차 리오더 물량 90%이상 판매되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숲(SOUP)은 브랜드 고유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로맨틱&페미닌 무드를 기반으로 다양한 캐주얼 아이템을 출시했다. 어느 착장에나 웨어러블하게 착용할 수 있는 디자인의 메인 아우터 제품부터 활용도가 높은 이너, 팬츠를 제안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시즌 제품 중에서 '니트 칼라 덤블 베스트'가 23년 1월이 되자 2차 리오더 물량까지 90%이상 판매되면서 호조를 보였다. 이 제품은 니트 소재의 빅 칼라 디자인과 다양한 디테일이 있는 제품이다. 몸판은 퍼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하였으며, 적당한 두께감으로 아우터 안에 이너로 레이어드 할 수 있고, 아우터로 착용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디자인과 실용성을 동시에 고려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맞춘 상품을 생산중이다.", "23 S/S 시즌에도 로맨틱&페미닌 무드가 담긴 다양한 제품으로 찾아 뵐 예정이다." 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