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가리(BULGARI)가 19일 글로벌 아티스트이자 브랜드 글로벌 앰버서더인 블랙핑크 리사(LISA)의 제페토 아바타와 협업한 신년 컨셉의 ‘불가리 X리사 워치 에디션’카카오 이모티콘을 공개했다.

관계자는 "이모티콘은 지난 14일 출시된 불가리와 리사의 협업 리미티드 워치 에디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한 것으로,리사 아바타는 그녀가 직접 디자인 제작에 참여한 ‘불가리 불가리 X 리사(BVLGARI BVLGARI X LISA) 리미티드 에디션 워치’를 착용하며 위트 있는 16종의 제스처를 표현했다.이 밖에도 불가리의 아이코닉한 비제로원(B.zero1),디바스 드림(Divas’ Dream)과 로마 아모르(Roma Amor) 컬렉션을 착용한 블랙핑크 리사를 움직이는 이모티콘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아시아 최대 메타버스 플랫폼인 네이버 제페토(ZEPETO)와 불가리의 협업은지난해 ‘불가리 선셋 인 제주(BULGARI SUNSET IN JEJU)’ 월드 오픈에 이어 두 번째로,특히 블랙핑크 리사의 아바타를 활용해 제페토가 처음 출시하는 카카오 이모티콘이라는 점에서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에선보인 불가리와 리사의 협업 워치 에디션은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에델바이스 꽃을 백케이스에 새겨 상징성을 더했고, 여성스러우면서 매혹적인 자신의 컬러감을 다이얼에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도 디지털 콘텐츠에 친숙한 소비자들을 겨냥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기존 고객뿐 만 아니라 새로운 잠재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한편,‘불가리 x 리사 워치 에디션’카카오 이모티콘은 1월 19일 오후 2시부터 배포될 예정이며,불가리 공식 카카오 채널을 신규 추가한 친구들에 한해 선착순으로 지급받을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