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얼루어 코리아(Allure Korea)

패션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Allure Korea) 2월호를 통해 배우 이제훈의 화보가 공개됐다. 

하이엔드 니치향수 편집샵 ‘리퀴드 퍼퓸바’와 함께 진행한 이번 화보는 ‘The New Breeze’ 컨셉으로 평소에 볼 수 없었던 배우 이제훈의 다양한 눈빛을 담아냈다.

특히 향수와 어우러지는 컬러들이 각 페이지 속에서 대조를 이루며, 배우 이제훈의 남성적인 매력을 더욱 배가시켰다.

부드럽고 따스한 분위기의 이제훈 모습부터 흑백의 마초적인 모습까지 다양한 배우 이제훈의 모습은 리퀴드 퍼퓸바의 비디케이 퍼퓸(BDK PARFUMS)의 향과 매치하여 화보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관계자는 “화보 속 비디케이 퍼퓸은 프렌치 헤리티지를 이어가는 향의 서점으로 자신에게 맞는 책을 고르듯 향수를 고를 수 있는 니치 향수 브랜드이다. 그 중에서도 그리 샤르넬 엑스트레 오드퍼퓸은 비디케이 퍼퓸의 대표 향인 그리 샤르넬 오드퍼퓸에서 부향률 30%로 높여 비디케이 퍼퓸이 가진 파리지앵의 도시적 감수성을 더욱 극대화 시켰다. 블랙티, 카다멈, 아이리스, 파출리, 샌달우드 등의 노트가 차례대로 긴 여운 남기며 잔잔하게 스며드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얼루어 2월호에서 배우 이제훈 화보와 함께 보여진 비디케이 퍼퓸 향수는 리퀴드 퍼퓸바에서 직접 시향해볼 수 있으며,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플래그십 매장 이외에도 현대백화점 무역/판교점, 더현대서울, 롯데백화점 본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리퀴드 퍼퓸바 매장에서는 향수 시향 이상의 체험형 콘텐츠를 다양하게 선보이며 생소할 수 있는 니치 향수에 대한 이해를 돕는 동시에, 브랜드 인지도를 쌓아가며 그 영역을 확고히 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배우 이제훈은 다음달 17일 SBS 드라마 <모범택시 2>를 통해 박진감 넘치는 액션으로 기대 이상의 카타르시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