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공유형 필라테스 센터 '바디웍스 필라테스'가 모바일앱을 출시, 더욱 빠르고 편리한 '원스톱'(One-Stop)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모바일앱으로 변경함에 따라 회원과 강사들이 보다 편리하게 실시간 예약, 자동결제 시스템 등 필라테스 수업을 위한 원스탑 서비스가 제공된다.

현재 대구에 6개의 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바디웍스 필라테스는 이용자에게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좋은 시설에서 운동을 할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를 지원하고 강사에게는 창업 부담을 줄이고 수업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관계자는 “이번 앱 출시로 회원은 복잡한 과정없이 앱 하나로 가능한 시간대와 가까운 센터, 나에게 맞는 강사, 수업을 직접 선택, 그리고 결제까지 진행할 수 있어 마치 음식을 주문하듯 더욱 쉽고 편리하게 필라테스를 주문할 수 있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이용자들이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해 더욱 좋은 조건으로 수준 높은 필라테스를 경험할 수도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강사들은 자유롭게 원하는 시간대를 선택해 수업을 진행 할 수 있으며, 특히 회원의 수업완료 확인과 동시에 수업료 당일 출금도 가능해 결제 지연 또는 누락 등 수수료 정산 문제에 대한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다.

바디웍스 필라테스 최지헌 팀장은 “이번 모바일앱 출시가 필라테스에 대한 문턱을 낮춰 더 많은 분들이 필라테스의 좋은 효과를 경험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강사와 회원에게 최상의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움직이고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학교 및 기관과의 지속적인 제휴를 통해 필라테스 인재양성과 강사들의 수준을 높이는 데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