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23년 기술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지원하기 위해 ‘원서접수 스포특강’을 마련하고 무료 수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원서접수 스포특강’은 초보 수험생들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2023년 기술자격증 1회 필기 원서 접수 프로세스를 설명하고 빠른 원서 접수 방법과 응시 꿀팁을 전수한다.

관계자는 “더불어 ‘필기 10분 특강’도 무료로 제공한다. 10분의 짧은 시간으로, 최대 효율의 필기 합격의 노하우를 전달한다. ‘필기10분 특강’을 수강하는 학생들에게는 시험 직전 도움이 되는 합격패키지를 제공한다. 합격패키지는 ‘꿀팁 특강’, ‘기출문제’, ‘요약집’으로 구성되었으며 2월 6일 추가 공개된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에듀윌 기술자격증 유튜브 채널 구독 설정을 하고 ‘원서접수 스포특강’을 시청 후 댓글을 작성하는 회원에게 다이어리와 캘린더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다이어리와 캘린저 증정 이벤트는 이달 20일 까지 진행하며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에듀윌은 수험생들의 빠른 합격을 위해 개인밀착형 학습을 지원하는 ‘합격패스’를 론칭했다. 9급 공무원,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전기기사 등 주요 온·오프라인 과정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과정에 따라 합격하면 수강료를 환급해 주는 혜택도 포함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