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제로코리아’는 프리미엄 레벨인 하이제로F500을 출시하고,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제품을 보고 시연할 수 있도록 하이마트 전국 22개 지점과 공식 계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하이제로 무선 아쿠아 청소기는 진공 흡입 방식이 아닌 흡착 방식의 청소기로 미국 특허를 받은 듀얼 플로우 시스템(물 순환기술)을 적용한 프리미엄 청소기이다. 흡착식으로 닦아내기 때문에 기존 진공청소기의 단점인 흡입력에 의해 반작용으로 비산 되는 미세먼지가 없다”고 전했다.

이어 “‘하이제로코리아’는 이 특허기술을 기반으로 하아제로F500을 출시하면서 사용자의 청소 라이프를 고려하여 하드웨어를 더욱 업그레이드했다. 하이제로 청소기의 핵심이 되는 클리닝 롤러, 브러쉬 롤러, 먼지통, 창살필터 등의 조립구조를 변경하여 편의성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기존 모델에서는 청소 전 청소기 헤드를 뒤집어 클리닝 롤러를 하부에서 끼워 넣어야 했다면 F500은 간단하게 헤드 상단부분만 열어서 롤러와 창살필터의 세팅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정수통의 뚜껑을 분리형에서 일체형으로 변경하였고, 브러쉬 클리너를 추가하여 청소기의 사후 관리를 보다 쉽게 했다”고 말했다. 

또한 “새롭게 출시된 F500을 비롯한 하이제로의 모든 청소기가 가지는 압도적인 장점은 조용하다는 것이다. 80dB 전후인 진공청소기에 비해 하이제로의 소음 지수는 60dB이다. 또한 하이제로 전용 세정액을 함께 사용하여 알레르기를 일으키는 세균의 99.9%를 살균할 수 있다는 공인기관의 검증을 받기도 했다. 1시간을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 용량이나 최소량의 물로 최적의 효과를 내는 기능까지 보유한 하이제로는 소비자의 건강을 생각하는 친환경 청소기라고 말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하이제로코리아’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하이제로F500은 오로지 고객의 시각에서 제품을 고민하고 청소 라이프의 개선을 위해 업그레이드된 기능을 제공하려고 노력했다. 그 결과 보다 쉽고 빠른 집안 청소가 가능해졌다”라고 밝혔다.

프리미엄 청소기 하이제로F500은 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을 통해서도 구입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