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0일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 철원 한탄강 얼음트레킹 축제와 매운탕이 소개된다.

SBS '생방송 투데이'의 인기 코너인 '보고 먹고 즐기고! 3고'에서는 서울에서 1시간 거리인 강원도 철원에서 펼쳐지는 ‘철원 한탄강 얼음 트레킹 축제’가 소개된다. 겨울을 만끽할 수 있는 한탄강 얼음트레킹 축제는 1월 14일에서 24일까지 11일간 개최된다. 

태봉대교에서부터 순담까지 한탄강 일원을 총 8km 걸을 수 있는 해당 축제는 매년 화산강 위를 걸으면서 한탄강의 협곡의 기암절벽과 주상절리를 감상할 수 있어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스노우 포토존과 대형 눈조각 전시, 얼음썰매도 탈 수 있어 온 가족이 여행하기 좋은 곳으로 손꼽히고 있다. 

여기에 얼음 트레킹 참여자는 고석정 꽃밭 잔디마당에 마련된 ‘겨울놀이마당’도 참가가 가능하다. 겨울놀이마당은 눈썰매장과 얼음썰매장, 빙어잡기체험, 공연, 민속놀이 만들기 체험 등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다양한 겨울 먹거리도 판매해 먹고 즐기기에 제격이다. 7일(토)부터 24일(화)까지 운영된다.

가족과 연인, 친구끼리 찾기 좋은 겨울 축제 ‘한탄강 얼음트레킹 축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1월 20일(금) SBS '생방송투데이'에서 확인 가능하다. SBS '생방송투데이'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6시 50분에 방송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