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GC녹십자웰빙

GC녹십자웰빙(대표 김상현)이 수입 유통하는 호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스웨이'가 키튼플래닛(대표 최종호)의 어린이 덴탈케어 전문 브랜드 ‘브러쉬몬스터’와 손잡고 어린이 건강을 위한 특별 구성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콜라보 제품은 네이처스웨이의 키즈 오메가3 구미 제품인 '오메가트리오' 2통과 브러쉬몬스터의 어린이 양치 교육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1개월 이용권, 브러쉬몬스터 고불소 키즈 치약, 브러쉬몬스터 키즈 치실로 구성돼 있다.

네이처스웨이의 ‘오메가트리오’는 하루 1~2개 구미로 오메가3와 비타민C를 함께 보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레몬맛, 오렌지맛, 베리맛 3가지 종류가 있어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브러쉬몬스터 어린이 양치 교육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은 대한소아치과학회가 공식 추천하는 서비스로, 아이들 얼굴에 표시되는 증강현실(AR) 가이드를 보면서 양치를 할 수 있어 게임처럼 즐겁게 양치질 습관을 익힐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브러쉬몬스터의 고불소 키즈 치약과 키즈 치실 또한 대한소아치과학회의 공식 추천 제품으로 알려졌다.

회사 측은 어린이들의 신체와 구강 건강까지 케어할 수 있는 특별 콜라보 구성을 통해 양사가 시너지 효과를 불러일으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GC녹십자웰빙 네이버 직영 스마트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녹십자웰빙몰', 그리고 네이처스웨이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출시 기념으로 1월 말까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GC녹십자웰빙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어린이 건강에 도움이 되는 브랜드가 뭉쳐 특별한 구성을 선보였다”며 “특히 성장에 꼭 필요한 오메가3를 먹기 힘들어 하거나 양치질을 어려워하는 어린이들에게 좋은 제품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