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링백이 신제품 뷰티디바이스 튠리프팅 킬샷을 신규 런칭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브링백은 1차 완판에 이어 7일만에 2차 완판을 기록한 벚꽃세럼을 개발한 브랜드다. 새로 출시한 뷰티디바이스는 지성, 건성, 복합성, 예민성 피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사용 목적에 따라 토탈모드, 리프팅모드, 모공케어모드, 모닝모드, 나이트모드 등 5가지 모드를 사용할 수 있으며 각 모드별로 LED 색상이 변경된다. 최소 3분에서 최대 12분 정도 사용하면 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고주파 RF 1,000kHz와 갈바닉 기능을 도입한 브링백 뷰티디바이스는 스마트 EMS 시스템이 도입되었으며 피부에 밀착했을 때에만 가동된다."라며 "USB-C 타입으로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으며 생활방수 기능이 있다. 상세 정보는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시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발송 및 기사제휴 ▶ sisunnews@sisunnews.co.kr
문의 ▶ 02-838-5150
보도자료 발송 및 기사제휴 ▶ sisunnews@sisunnews.co.kr
문의 ▶ 02-838-5150
오늘의 지식콘텐츠
- [어바웃 슈퍼리치] 스타벅스 변화 이끌 새 CEO ‘랙스먼 내러시먼’...“변화에 능한 리더”
- [JOB인터뷰] 한국EFT코칭센터 하정규 소장, "외교관에서 심리치료사가 된 이유"
- [무비레시피] 최민식의 천만 영화, 이순신의 이야기 ‘명량’
- [시선★피플] 코미디언이 감독을? 편견 깨고 싶다... 영화감독으로 돌아온 '박성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