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제나벨

고기능 데일리더마 브랜드 제나벨이 카카오쇼핑 라이브 첫 런칭 기념으로 기존에 볼 수 없었던 구성과 사은품을 준비하였다고 16일 밝혔다.

제나벨은 다가오는 1/17(화) 오전 8시 30분터 1시간 30분 동안 진행되는 카카오쇼핑 라이브(카쇼라)에서 시그니처 라인인 PDRN 라인들과 새롭게 떠오르는 글루타치온 성분 라인으로 구성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풍성한 헤택 및 이벤트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카카오쇼핑 라이브와 동시에 카카오쇼핑에서 1.16(월) 17시부터 1.19(목) 24시까지 톡딜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라이브 구성과 함께 더욱 다양한 라인으로 구성을 준비했다.

제나벨 측에 따르면, 제나벨의 PDRN 라인업은 PDRN 리쥬비네이팅 크림, PDRN 비타토닝 앰플, PDRN 리쥬비네이팅 마스크팩, PDRN 리쥬비네이팅 토너 총 4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제나벨의 글루타치온 라인은 글루타티온 브라이트닝 마스크팩과 제나벨에서 처음 선보인 이너뷰티 제품인 글루타치온 브라이트닝 앰플 리퀴드 총 2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제나벨의 주력상품인 PDRN 라인은 카카오쇼핑하기에서도 지속적으로 상위권에서 판매되고 있을 정도로 소비자들이 자주 구매하고 찾는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다가오는 1.17(화) 카카오라이브 방송에서 선보이는 구성들로 새해를 맞이해 2023년은 더욱 건강하고 기초부터 탄탄한 피부를 가꿔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어, 제나벨은 “고기능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로써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환경적 요인속에서 피부 문제의 원인과 솔루션에 집중하여 전문적인 고기능 성분의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