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스타플레이

그룹 NCT DREAM과 테디아일랜드(TEDDY ISLAND)가 함께 한 2023 S/S ‘NCT DREAM in TEDDY ISLAND’가 오는 25일부터 글로벌 팬덤 미디어 플랫폼 스타플레이의 굿즈 몰을 통해 스페셜 프리오더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스타플레이’는 전 세계 145개국 760만 유저가 활동하는 글로벌 팬덤 플랫폼이다. 투표를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 등을 선보이고 있으며 글로벌 굿즈 몰 스타플레이샵을 통해 아이돌 팬덤을 위한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이번에 스타플레이를 통해 프리오더를 예고한 ‘NCT DREAM in TEDDY ISLAND’는 ‘테디 아일랜드로의 휴가’를 콘셉트로 트렌디한 디자인과 독보적인 감성을 담아낸 제품이다. 지난 11일, NCT DREAM의 다섯 멤버(런쥔, 제노, 재민, 천러, 지성)가 함께 한 티징 영상을 공개해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라며 "프리오더는 오는 25일부터 2주간 스타플레이의 굿즈 몰 ‘스타플레이샵’을 통해 진행되며 전 세계를 대상으로 한 글로벌 프리오더의 방식으로 이루어진다. 기간 내 구매 고객에게는 포토카드 특전을 제공하며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중에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뿐만 아니라 스타플레이는 NCT DREAM 멤버들의 개성과 특유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엿볼 수 있는 스페셜 콘텐츠가 공개할 예정으로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라며 "‘NCT DREAM in TEDDY ISLAND’의 출시는 스타플레이 단독 선판매로 진행된다. 스타플레이 공식 앱 및 SNS를 통해 추가적인 소식이 계속 업데이트될 예정이니 꾸준한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