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게리쏭
자료제공 / 게리쏭

마유스킨케어 브랜드 게리쏭(Geurisson)이 공식 온라인몰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자사몰은 고객의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제품을 라인별, 고민별로 나누어 한눈에 알아보기 쉽게 정리했고, 간편 회원가입, 브랜드 스토리, Q&A, 소비자 리뷰 등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UI/UX를 개편했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공식홈페이지 새단장 오픈을 기념하여 가입 고객 대상으로 멤버십 혜택도 제공된다. 신규 회원은▲가입 축하 10% 할인 쿠폰▲카카오 채널 추가 시 중복 사용 가능한 3,000원 할인 쿠폰▲무료배송 쿠폰▲리뷰 적립금 최대 5,000원까지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설명했다.

자료제공 / 게리쏭
자료제공 / 게리쏭

이어 “게리쏭은 2014년 마유크림으로 이름을 알려 중국 진출에 성공해 K뷰티 신화의 상징인 브랜드로 지난해 7월 ㈜도미인터내셔널이 인수했다. ㈜도미인터내셔널은 중국 내 온라인 플랫폼과 주요 오프라인 스토어에 국내 유수의 뷰티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며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고 말했다. 

끝으로 브랜드 관계자는 “피부는 나이가 들수록 유분이 감소해 유수분 밸런스가 중요한데 겨울철 찬바람과 실내 난방으로 거칠고 건조해진 피부에 게리쏭 마유크림은 72시간 보습 지속으로 오랫동안 촉촉함을 유지하고 보습과 탄력으로 피부 고민인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다”라며, “앞으로 소비자들과 지속적인 소통을 이어나가 브랜드 경험과 만족도를 높이고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새롭게 오픈된 게리쏭 공식몰은 네이버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