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뉴트리원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이 다가오는 구정을 맞아 GS샵에서 신제품을 단독 선론칭하고, 오는 18일까지 최대 70% 할인의 설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새롭게 선보이는 ‘기억력&혈행개선 징코골드’는 나이가 들수록 기억력 감퇴와 혈행 건강이 고민인 중장년층들을 위해 고안된 7중 복합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식약처로부터 ‘기억력과 혈행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인 은행잎추출물을 120mg 함유했다“고 전했따. 

또한 “건강한 일상 활력 유지에 도움 주는 비타민&미네랄 6종을 일일섭취량 기준 100%로 채웠다.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보호를 위해 아연, 셀렌을 배합했으며,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하여 활력 비타민으로 불리는 비타민B군 4종을 추가 배합했다. 단 3일간 열리는 프로모션 기간에 20% 할인된 금액에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뉴트리원은 GS샵 단독 신제품 선론칭을 기념하여 전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합리적인 가격에 설 명절 선물을 준비하고자 하는 고객이라면 1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 동안 GS샵에서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 중 1명을 추첨하여 200만원 상당의 안마의자를 제공하고, 구매 금액대별로 푸짐한 사은품 증정 혜택을 준비했다. 15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뼈 건강에 좋은 ‘마이퍼즐 칼슘&마그네슘&비타민D’ 본품 1박스를 증정하고, 2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동일 상품 증정 및 이마트 1만원 상품권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나이가 들수록 기억력 감퇴 및 혈행 건강이 걱정되시는 분들을 위해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신제품뿐만 아니라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전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통해 다가오는 설을 맞아 가족과 지인 분들에게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을 전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