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대표 윤종효)가 2023년 TV 광고 ‘Your life ON Sealy’’ 방영을 시작하며 차별화된 매트리스 기술력 강조에 본격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관계자는 "씰리침대가 이번에 공개한 TV 광고는 최상의 숙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매트리스의 핵심이자, 기술력의 집약체인 ‘포스처피딕(Posturepedic)’을 부드럽고 감성적인 분위기로 전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TV 광고를 시작으로 씰리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차별성을 통한 최상의 수면 경험을 보다 적극적으로 알리는데 집중한다는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광고의 주제인 ‘포스처피딕(Posturepedic)’은 ‘자세(Poster)’와 ‘정형외과(Orthopedic)’ 두 단어로 만든 합성어로 정형외과적으로 가장 안정적인 자세를 위해 개발된 씰리 고유의 매트리스 스프링 시스템을 의미한다. 1950년 세계 최초로 씰리침대가 정형외과 전문의들과 협업해 개발한 이후 현재까지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진일보해오고 있다. 포스처피딕 스프링 이미지와 매트리스 가장자리의 처짐을 방지하는 씰리 독자 기술 ‘유니케이스’ 등이 더해져 하나의 매트리스가 완성되는 과정을 더하며 편안한 수면 경험의 핵심이 곧 차별화된 기술력이라는 점을 직관적으로 강조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씰리침대는 신규 TV 광고 론칭을 기념해 소비자 이벤트와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월 28일까지 씰리침대 전국 백화점 및 아울렛, 공식 대리점 구매 고객 대상으로 구매 금액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라고 설명했다. 

씰리침대 관계자는 “인생의 1/3을 차지하는 수면은 삶의 질을 결정하는 건강과도 연결된 만큼, 정형외과 전문의들과 협업해 탄생한 씰리 고유의 ‘포스처피딕’ 기술력의 차별성을 전하기 위해 이번 TV 광고를 기획했다”며 “앞으로 올 한 해에는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수면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씰리만의 브랜드 헤리티지와 기술력을 알리는데 중점을 둔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