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ECI에서 운영하는 이투스247학원이 ‘2024 재수정규반’을 모집한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이번에 모집하는 ‘2024 재수정규반’은 과학적인 학습설계가 가능한 '학습진단키트'와 학생 맞춤형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마트 관리 시스템'으로 재원생의 학습을 돕는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학습 공간 중 본인에게 맞는 공간을 선택하여 학습할 수 있으며, 대입전문가 집단의 상담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재원생들이 입학하면 학습진단키트를 통해 학습성취도(LAMT) 검사와, 학습성향(LMTI) 검사를 실시한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과목별 세부 단원의 강약점을 진단하고, 16가지의 학습성향 중 자신이 해당하는 학습성향을 알 수 있다. 그리고 맞춤 학습 로드맵(LMIP)을 제공받는다. 학습 로드맵을 바탕으로 학습 전문가인 담임 선생님과 함께 '나만의 시간표'를 설계하게 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다양한 학습 콘텐츠도 준비했다. 이투스 온라인 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이투스패스와 국·수·영·탐 일일테스트인 '매리트', 모의고사, 기출문제, 해설강의 등 약 30여가지의 재원생 혜택을 제공한다. 이투스247학원의 모든 학습 콘텐츠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마켓ECI'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