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케어놀러지

코스메슈티컬 스킨케어 브랜드 케어놀로지가 13일 저녁 11시 55분 CJ 홈쇼핑에서 첫 방송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는 케어놀로지의 ‘리블루 인텐스 페이셜 오일’을 인기 쇼핑 쇼호스트 조윤주가 방송을 이끌어간다. 홈쇼핑 생방송은 11시 55분부터 75분동안 방영될 예정이다. 

관계자는 “케어놀로지의 리블루 인텐스 페이셜 오일은 블루탄지 10kg에서 단 1g만 얻을 수 있는 블루 오일이 함유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며, 풍부한 항산화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고 전했다.

이어 “홈쇼핑 최초 런칭을 기념하여 특별한 구성으로 리블루 인텐스 페이셜 오일을 만나볼 수 있다. 기본 세트는 ▲리블루 인텐스 페이셜 오일 50ml 2개와 리블루 인텐스 페이셜 오일 15ml 1개 구성으로 27%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쇼호스트 조윤주 픽인 조윤주 패키지는 리블루 인텐스 페이셜 오일 50ml 4개와 리블루 페이셜 오일 15ml 2개 구성으로 46%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케어놀로지 관계자는 “이번 CJ 홈쇼핑 런칭을 통해, 또다른 채널인 TV홈쇼핑에서 소비자들과 소통하게 되어서 기쁘다며, 이번 홈쇼핑 방송에 많은 관심과 시청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케어놀로지는 올해 안으로 홈쇼핑 추가 방송을 앞두고 있으며 면세점 2곳에 추가 입점 및 해외시장에서의 유통망을 확대할 계획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