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시스트(대표이사 주영)는 한국 골프의 기대주 ‘강의령’ 선수와 스폰서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후원 계약을 체결한 ‘강의령’ 선수는 올 한해 유시스트 브랜드 로고가 표기된 의류를 착용하고 대회에 참가할 예정이며, 유시스트의 브랜드를 홍보하게 된다."라고 전했다.
강의령 선수는 “2023 시즌부터 유시스트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고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이번 시즌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 고 말했다.
유시스트 관계자는 “한국 여성 골프의 기대주 ‘강의령’ 선수와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며 “강의령 선수가 대회마다 우수한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응원하고 지원하겠다. 특히 이러한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선수와 기업 브랜드가 동반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어 "㈜유시스트는 다양한 웹보드 및 온라인게임등을 보유한 ‘투윈게임즈’ 게임 포털을 서비스 중인 IT 기업으로서 건전한 스포츠문화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시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발송 및 기사제휴 ▶ sisunnews@sisunnews.co.kr
문의 ▶ 02-838-5150
보도자료 발송 및 기사제휴 ▶ sisunnews@sisunnews.co.kr
문의 ▶ 02-838-5150
오늘의 지식콘텐츠
- [어바웃 슈퍼리치] 천연성분의 이로운 화장품, 러쉬(LUSH)의 창업자 '마크 콘스탄틴'
- [영화평점] 그가 돌아왔다, 다 같이 외쳐 '샤잠! 신들의 분노'
- [시선★피플] 대박났어 사라야! 김히어라, 비호감을 연기했지만 호감형 배우로 떠오르다
- [인터뷰360] 데뷔 10주년 리마인드 콘서트 앞둔 '허각', "쉬지 않고 달려온 모습 보여드릴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