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셀리버리 리빙앤헬스의 바이오케어티슈 브랜드 바이오늘이 카카오쇼핑 라이브 런칭 첫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바이오늘의 이번 방송은 오는 1월 16일 월요일 오전 11시에 카카오쇼핑 라이브 플랫폼에서 실시하며, 쥬얼리 출신 방송인이자 서윤&우경맘 이지현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첫 방송 기념으로 프렌즈, 비데티슈, 테라피스트 스킨 케어 티슈 등 주요 물티슈 제품을 25%에서 최대 46%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프렌즈 물티슈는 라이트, 해피니스, 에브리데이, 엑설런트 등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비데티슈는 물에 잘 풀리는 플러셔블 원단으로 만들어졌으며, 바이오늘 독자성분인 NI-Peptide를 함유하고 있다. 테라피스트 스킨 케어 티슈는 바이오늘 독자성분 NI-Peptide과 쉐어버터 성분이 들어있다."라며 "이날 방송에는 시청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하는데, 우선 구매인증 이벤트를 통해 총 5명에게 에브리데이 케어 기프트 세트 1box(30만원 상당/더라퓨즈&셀리그램&바이오늘 제품)를 증정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또한 퀴즈 이벤트를 통해 정답자 중 총 5명을 선정해 바이오-인 슬림핏 컬러마스크 1box(색상 랜덤/50매)를 증정한다. 방송 참여자 중 5명을 선정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2만원 이상 구매 후 7일 이내 구매결정자 1인을 추첨해 신세계 상품권 30만원권을 증정한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