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파고다인강
자료제공 / 파고다인강

파고다인강이 2203년 시험 합격 대비 ‘JLPT 딜리버리 현금환급반’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JLPT 급수별로 수강할 수 있으며, 전 급수를 아우르는 전과목 환급반도 선택 가능하다.

관계자는 “JLPT 시험 대비 현금환급반은 파고다어학원&파고다인강 JLPT를 대표하는 이상옥 선생님, 파고다 JLPT 일본어능력시험 N2 교재 저자 박은정 선생님의 직강, 체계적인 강의로 JLPT 합격을 도와주는 손다혜 선생님이 함께한다”고 전했다. 

이어 “수업 STEP 1은 영역별 이론과 유형 정리, STEP 2는 실전 대비 문제풀이, STEP 3은 D-7 최종 마무리로 최적의 커리큘럼을 제시하여, 학습자가 합격할 수밖에 없도록 체계적으로 돕고 있다. 여기에 JLPT 시험에 합격할 수 있도록 급수별 JLPT교재와 JLPT 특강과 필수 어휘집을 무료로 제공하여, 학습비에 대한 부담을 줄여주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파고다 관계자는 “JLPT 딜리버리 현금환급반 강의는 JLPT 기출 반영 교재와 저자 직강으로 2023년도에 JLPT 합격을 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꼭 수강해야 하는 강의다”라고 말했다.

파고다인강 JLPT 환급반 오픈 이벤트로 환급반을 구매한 수강생 500명 한정으로 공부일기를 작성할 경우, 오롤리데이(oh,lolly day) 갓생박스를 선물한다. 추가로 이상옥 선생님의 23년 시험 출제 경향 LIVE 특강 및 일본어 실력을 올릴 수 있는 일본어 회화와 문법 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환급 혜택으로는 출석+성적 달성 시 100% 현금 환급에 응시료 6만 원까지 추가로 제공하며, 환급 실패 시에는 수강기간 90일 연장 혜택이 제공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