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국제무역사 및 무역영어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합격요약집 ‘ㅅㅂㄴㅌ’를 제작, 2월 중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관계자는 “‘ㅅㅂㄴㅌ’는 국제무역사 및 무역영어 기본서 2권을 11% 분량으로 압축해 제작한 것이다. 들고 다니면서 읽거나 시험 직전 정리할 때 훑어볼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무역 분야 대표 스펙이 되는 2개 자격증의 8주 완성 커리큘럼을 수록했다. 최종 점검을 위하 챕터별 대표 예제도 확인해 볼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에듀윌은 합격요약집 ‘ㅅㅂㄴㅌ’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는 참여자 전원에게 1만원 수강할인권과 ‘ㅅㅂㄴㅌ’를 무료로 증정한다. 에듀윌 국제무역사 또는 무역영어 ‘ㅅㅂㄴㅌ’ 이벤트 페이지에서 작성하면 된다”고 설명했다. 

1만원 수강할인권은 국제무역사와 무역영어 ‘0원 합격패스’ 그리고 ‘국제무역사x무역영어 더블 합격패스’ 등록 시 적용 가능하다. 국제무역사와 무역영어를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는 더블 합격패스는 최대 3회 시험에 응시가 가능하도록 7개월 무제한 수강과 기출 해설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끝으로 에듀윌 관계자는 “무역분야 취업 준비생들은 국제무역사와 무역영어 자격증을 모두 취득하는 경우가 많아 2개 자격증을 한데 압축해 놓은 합격요약집을 신규 발행하게 됐다”며, “본격적인 준비 전에 그리고 시험 직전 요약 노트로 활용하면 합격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