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720 재수학원은 수능 필수 과목의 개념부터 실전심화까지 지도하는 'N수책임정규반'을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해당 정규반은 총 3학기로 나눠 오는 2월 27일부터 대수능 전까지 학습 자세, 성적 관리 등 대입을 위한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며, ▲수업, 자습, 생활 공간 마련 ▲3스텝 수업 시간 구성 등 대치720만의 초집중시스템을 통해 지도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학생의 성적 향상을 위해 개강 당일 레벨 테스트를 진행하며 테스트 결과를 토대로 수준별 반 편성과 시간표, 교재 등을 제공 후 그에 따라 수업을 진행한다. 본 수업은 3스텝 구성으로 지난 수업 확인 테스트, 개념강의 및 실전 수업, 수업이해도 테스트 후 자기주도학습이 이어진다. 자기주도학습은 1인 지정 자습 자리에서 학습하고 학습 중 궁금한 사항은 일대일 질의응답이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개인 시간표에 따른 정규수업과 선택수업, 개별클리닉, 일일학습 테스트, 모의고사 수업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라며 "정규수업 외에도 사회탐구, 과학탐구, 인문자연논술 등을 자율 선택하고 수강할 수 있어 효율적으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니 대입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