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온라인 서점 예스24의 공인중개사 기본서 부문 1월 2주 베스트셀러 1위에 ‘2023 에듀윌 공인중개사 2차 기본서 부동산공법’ 교재가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관계자는 “‘2023 에듀윌 공인중개사 2차 기본서 부동산공법’ 교재는 2023 공인중개사 시험을 대비할 수 있도록 10개년 기출 빅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이론을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학습 진행을 돕는다”고 전했다.

이어 “교재의 챕터마다 10개년 출제비중과 비율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표를 삽입했으며 이를 바탕으로 한 학습전략을 제시한다. 또한 10개년 기출을 분석을 바탕으로 출제문항 수를 제공해 출제경향을 파악할 수 있으며, 모든 이론을 초보 수험생도 이해할 수 있도록 쉽게 정리했다”라고 설명했다. 

더불어 “중요 이론 및 키워드는 강조해 수험생이 핵심 이론을 확실히 확인할 수 있게 했다. OX문제와 기출문제, 예상문제를 통해 수험생의 이론에 대한 이해도를 스스로 점검할 수 있고, 챕터마다 빈칸 채우기 문제를 마련해 빈출 키워드를 체크하게 했다”고 말했다.

부록으로 33회 기출문제와 해설을 수록하여 출제경향을 파악할 수 있게 했다. 또한 부동산공법 6개 법령 체계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체계도’를 수록했고, 뒷장의 빈칸을 채우며 자연스러운 반복학습을 통해 암기가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기본서 속 중요한 OX문제들을 선별 수록한 ‘회독! 필수지만 OX’를 제공해 학습을 재점검할 수 있게 했다는 것이 에듀윌 측의 설명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