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Glenn College 한국지사 빨간깻잎(단기테솔&통번단기)은 수강료 인상이 확정되었다며, 인상을 앞두고, 온라인 단기테솔(TESOL)&통번단기(ITT자격증) ‘수강료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빨간깻잎에서 진행하는 단기테솔&통번단기 과정은 캐나다 대학 Glenn College의 테솔 Diploma와 국제통번역협회의 ITT자격증을 온라인으로 단기간(6-8)으로 취득할 수 있는 교육 과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그중 첫 번째, TESOL(Teaching English to Speakers of Other Languages) 자격증이란 영어를 가르치는 방법론을 배우는 과정이다. 단기테솔은 6주 단기로 운영하는 온라인 테솔 과정이다."라며 "두 번째, ITT 통번역자격증은 국내 및 해외 2000여 개의 글로벌 기업, 대기업, 공기업에서 인정받는 실무 영어 능력 자격증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감사한 마음을 담아 수강료 인상 전 마지막 프로모션으로 최대 50% 할인 혜택과 새롭게 런칭한 TESOL Practicum Diploma 과정(1:1 전문강사 실습, 트레이닝 과정)&ITT 1,2급 통역 과정의 수강료+취득료를 전액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준비하였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