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서울화장품

헤어 전문 제조사 서울화장품과 청담마녀 재클린의 첫 콜라보 제품 ‘재클린스타일 퍼펙트볼륨’이 지난달 26일 현대홈쇼핑에서 매진된 가운데 이달 13일 추가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재클린스타일 퍼펙트볼륨’은 31년 경력의 노하우를 보유한 청담마녀 재클린 원장과 서울화장품의 신규 브랜드 ‘재클린 스타일’의 첫 컬래버레이션 제품이다. 협업을 통해 본 제품은 끈적이지 않는 확실한 세팅력으로 볼륨과 스타일링을 유지하며, 두피 자극 없이 사용하도록 제작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신제품에는 식물성오일 10종, 펩타이드 11종, 아미노산 17종, 단백질 9종을 함유했을 뿐 아니라 파라벤, 미네랄오일 등 걱정 성분 15가지 무첨가 제품이다. 특히 볼륨, 두피케어 등 관련 6개 특허성분으로 빈모에도 손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자료제공 / 서울화장품

또한 “세계적 향료 전문회사 CPL AROMAS 사의 대표 조향사 크리스티안 프로벤자노가 조향한 향료를 사용해 플로랄 머스크향, 로즈 앰버향, 시트러스 버베나향으로 출시되었다. 이외에도 재클린 스타일은 염모제, 샴푸, 두피 앰플 등도 출시하여 헤어 전문 제품을 연이어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브랜드 관계자는 “지난달 첫 론칭 방송이었음에도 불구하고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라며 “서울화장품의 볼류머 제품을 기다리던 소비자들도 이번 재클린스타일 퍼펙트볼륨 제품을 반가워할 것”이라고 말했다.

해당 제품은 이달 13일 10시 25분 현대홈쇼핑에서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