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엘리하이

메가스터디교육이 만든 초등 스마트학습 엘리하이가 전 학년 새학기 대비를 위한 국어 예습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국어는 모든 공부의 기초가 되는 과목으로, 국어 실력이 곧 다른 과목의 성적에도 영향을 미친다. 특히 최근 문해력이 초등학습의 중요 이슈로 부각되며 주목받고 있다. 이에 엘리하이에서는 각 학년 별로 새 학기를 미리 준비할 수 있는 국어 학습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이어 “1, 2학년의 경우 기초적인 읽기, 말하기, 쓰기에 중점을 둔 강의가 이루어진다. 한글을 정확하게 깨치는 것은 기본, 기초적인 읽기 능력을 기르고 흥미를 가질 수 있게 돕는다. 3, 4학년 강의는 글의 중심 내용을 파악하고, 다양한 어휘를 학습하는 것을 중점으로 한다. 마지막으로 최고 학년인 5~6학년 강의는 체계적인 글쓰기와 논리적인 표현을 익힐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엘리하이는 다양한 강사진을 보유하고 있어서 학생들의 성향에 맞는 강의 선택이 가능해 학습 효율 증진에도 도움이 된다.

엘리하이 관계자는 “국어교과는 단시간에 성적을 올리기 어려운 과목인 만큼, 꾸준한 독서와 학년별 필요한 기초 개념을 꼼꼼히 학습하는 과정을 통해 문해력을 길러야 한다”며 “이는 곧 전과목 성적에도 영향을 미치므로 초등인강 엘리하이의 국어 강의 및 다양한 독서 콘텐츠 이용해 올 겨울 국어 실력을 향상해 볼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초등 인강 엘리하이는 초등 전 학년·전 과목 강의를 경험해볼 수 있는 무료체험 서비스 제공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