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출처 VALOREN>

남자 디자이너 브랜드 발로렌 (VALOREN)이 온라인 편집샵인 29CM에서 "마이 브랜드 리스트", " 수요입점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발로렌은 해체주의 패션의 재해석을 추구하는 신진 남자 디자이너 브랜드이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발로렌의 디자인은 베이직한 기초위에 과감한 절개와 프리한 마감을 적용하고 유니크함을 더해 과하지 않은 해체주의 패션의 재해석하며 추구한다”고 전했다.

이어 “29CM에서 진행되는 ‘마이 브랜드 리스트’ 프로모션은 1월 9일부터 1월 22일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단독할인, 댓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고 설명했다.

또한 “‘수요입점회’ 프로모션은 매주 수요일 29CM에 입점한 신규 브랜드를 소개하는 기획전으로, 1월 11일 단 하루동안 해당 프로모션의 혜택을 받으며 발로렌을 만나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노세일’ 브랜드인 발로렌의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이다.

발로렌의 자세한 소식은 발로렌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