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담식자재마트가 ‘다담몰’의 ‘2023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 식자재 주문 플랫폼 부문 1위 수상을 기념해 대규모 할인 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대상 수상 기념 SALE’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이달 13일부터 21일까지 9일 동안 진행된다."라며 "주요 먹거리가 대폭 할인되며, 설 명절을 앞두고 식용유, 굴비, 부침가루 등 설날 제수음식에 필요한 식자재도 할인 판매한다. 설맞이 행사와 함께 진행된다는 점에서 상반기 프로모션 중 최대 할인 행사가 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다담식자재마트가 이번 행사에 준비한 상품은 약 360여 개 상품군, 최대 50% 할인으로 작년 한 해 동안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를 담았다."라며 "한편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13일부터 14일까지 다담식자재마트 매장에서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랜덤 쿠폰이 들어 있는 포춘 쿠키를 증정한다. 또한 공식 인스타그램에 축하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다담리테일 임현호 대표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소비자들이 브랜드를 직접 투표하여 수상하는 상인 만큼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 싶었다.”며 “다담을 믿고 이용해주시는 고객분들께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