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리윤이 2023년 계묘년 토끼해를 맞이해 낮잠이불세트, 아기블랭킷, 극세사이불, 기저귀가방 등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낮잠이불세트는 낮잠패드, 블랭킷, 베개까지 풀세트 구성이며 곰돌이 나염이 새겨져있는것이 특징이다. 패드의 경우 탄탄한 30수 누빔면으로 제작되었으며, 블랭킷은 3중두께의 단면 줄거즈 원단으로 워싱처리된 면이라 부드럽고, 베개는 충전재가 마이크로화이바솜이 사용되었으며 두가지 컬러로 제작되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아기 블랭킷의 경우 계묘년 토끼해를 맞이하여 토끼 자수가 담긴 신제품으로 출시되었다. 극세사 블랭킷을 포함하여 모두 특성있고 개성있는 디자인과 실용성이 깃든 원단들로 제작이 되었고  신생아 아기 이불 대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다가올 23년 신학기에도 고물가 시대가 유지되는 가운대  고급 원단과 소재 디자인은 유지하며 가성비를 중점으로 제작했다" 라며 "좋은 원단과 디자인을 선택하여 제품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은 자체제작 이기때문에 가능하다"고  전했다. 

아울러 "제품 안전성을 높히 생각해 한국의류시험연구원(KATRI),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   FITI 시험연구원 국가검증기관에서 72가지의 위험성에 대한 엄격한 원단 품질 검사에 합격했다. 이벤트 관련 내용은 리얼리윤 공식 인스타그램 및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