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텐텍
자료제공 / 텐텍

텐텍㈜의 고주파 의료기기 ‘텐써마’가 라디오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텐텍’은 신년을 맞아 ‘텐써마’의 라디오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텐텍의 이번 라디오 광고 캠페인은 신제품 고주파 의료기기 텐써마와 함께 하는 것으로, ‘나를 위한 텐써마’, ‘효과는 텐써마’를 주제로 안전하고 강력한 고주파 기기의 출시를 알릴 예정이다.

텐텍은 지난 1월 배우 클라라를 ‘텐써마’의 전속 모델로 발탁하며 본격적인 홍보 캠페인에 시동을 걸었다. 이후 SBS 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동상이몽> 등의 TV 프로그램 방송을 비롯해 웨이브 월드컵 한국전 경기 등의 시간대에 광고를 편성하여 자사 제품을 알린 바 있다. 

텐써마로 진행하는 이번 광고 캠페인은 SBS 라디오 ‘김영철의 파워’, ‘아름다운 이아침 김창완입니다’, ‘황재성의 황제파워’, ‘영스트리트’ 등의 방송에서 소비자와 만남을 가진다. 밝고 경쾌한 CM송은 경쾌하고 중독성 있는 리듬과 간결한 메시지를 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관계자는 “텐써마는 비침습적 방식으로 높은 열을 만들어 조직을 응고시키는 모노폴라 고주파(Monopolar RF) 의료기기이다. 특히 자체 기술 쿨링시스템인 S.T.C 시스템을 적용해 호평을 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텐써마는 현재 8개의 국제 특허를 출원 중이며, 내년 미국 FDA와 유럽 CE 인증을 앞두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