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치 헤어케어 브랜드 비단(대표 나다혜)이 오는 1월 15일까지 성수동에서 ‘아름다움을 실험하다:비단’이라는 주제로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나다혜 대표는 세계적 향수 브랜드의 조향사들을 배출한 프랑스 ISIPCA에서 화장품과 조향에 대해 배웠으며 미국, 프랑스, 이탈리아 등 다양한 나라의 경험을 토대로 한국 화장품의 장점과 프랑스의 감성을 살려 2022년 9월 브랜드를 런칭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또한 새롭게 런칭한 ‘베제드수아’ 컬렉션에서는 유럽 니치 향수에 자주 사용되는 향료들을 나 대표가 직접 디렉팅하여 제조한 향으로 만든 헤어 제품을 만나 볼 수 있으며,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실제로 조향에 사용된 향료들을 시향 해볼 수 있고 현장 구매 시 할인가로 제공된다."고 전했다.

이어 “보이지 않는 아름다움을 가장 잘 표현하는 것은 향이며 퀄리티 있는 향을 헤어제품에 녹여내는 것은 시간이 오래 걸리고 섬세한 작업”이라고 설명하며 “앞으로도 독특하고 섬세하게 조향하여 퀄리티 있는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