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은 오는 19일(목)까지 '키크니 스티커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올해 창립 30주년을 맞은 한솥은 MZ세대와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인기 일러스트 작가 '키크니'와 함께 콜라보를 기획, 스티커를 제작했다. 키크니 스티커는 전국의 한솥 가맹점에서 1만 5천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1인 1매 선착순으로 증정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한솥X키크니 한정판 스티커’는 총 9종으로 구성됐으며, 특유의 감성과 유머로 두터운 팬덤을 지닌 키크니가 ‘한솥’을 주제로 다시 한번 유쾌하게 해석했다. 한솥 브랜드명을 연상시킬 수 있는 ‘솥’과 ‘치킨마요’, ‘진달래 도시락’ 등 인기 메뉴명을 녹여냈고 솥 모양을 형상화한 브랜드 로고 ‘H’도 익살스럽게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한솥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증정 받은 키크니 스티커 인증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한솥X키크니인증샷이벤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게시한 후 한솥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피드에 댓글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 게시물 댓글에 친구 소환 시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당첨자는 오는 27일(금) 개별 DM으로 발표할 예정이며, 추첨을 통해 ▲키크니 작가 도서+키크니 뱃지(3명) ▲키크니 작가 친필 사인 도서 <일상, 다~반사>(10명) ▲한솥 1만원 금액권(10명)을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솥 공식 홈페이지 및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한솥 마케팅본부장 김효신 이사는 “앞서 공개된 한솥x키크니 인스타툰은 물론, 키크니 작가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진행한 한솥도시락 댓글 이벤트에서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확인했다"며 "이번 인증샷 이벤트 참여로 특별 제작한 스티커를 받고, 추가로 경품 당첨의 행운까지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