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마녀공장, ‘판테토인 라인’ 할인 프로모션 진행 (사진제공=마녀공장)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이 1월 9일 오전 10시부터 오는 31일 오전 10시까지 마녀공장 공식몰을 통해 ‘판테토인 라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31일까지 최대 50% 할인 혜택으로 선보이는 ‘판테토인 라인’은 에센스 토너, 크림, 인리치드 밤 3종으로 출시된 마녀공장의 새로운 기초 라인으로, 겨울철 건조해진 피부에 보습감을 선사하며 건강한 피부 컨디션으로 가꿔준다”고 전했다. 

이어 “보습에 탁월한 판테놀과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엑토인을 결합한 판테토인™이 춥고 건조한 겨울철 날씨에 연약해진 피부를 진정 보습시켜준다. 또한, 작은 입자의 세라마이드 올리오좀(U-Oliosome)이 빠르게 흡수돼 피부에 깊은 영양감을 전달하고 끈적임 없이 촉촉함을 선사한다”라고 설명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판테토인 토너&크림 세트, 토너&밤 세트의 2종 세트부터 판테토인 3종 세트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기획됐으며,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단일 제품 구매 시에도 35% 할인 혜택을 적용해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끝으로 마녀공장 관계자는 “피부 속 당김, 건조함 등 겨울 날씨로 인한 다양한 피부 고민을 호소하는 분들을 위해 메마른 피부에도 오래가는 깊은 보습과 진정을 전하는 판테토인 라인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부담 없이 사용해 보시길 바라는 마음에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니 판테토인 라인과 함께 겨울철 피부 고민을 해결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