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닥터구의원

안티에이징 시술인 티슬림으로 저명한 닥터구의원이 비건 인증 콜라겐 부기관리 차(茶) ‘겟레디위드티(Get Ready With Tea)’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닥터구의 ‘겟레디위드티’는 몸속 불필요한 염분과 수분을 배출시켜주면서 동시에 부족한 콜라겐을 건강하게 채워주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지닌 하이엔드 비건 콜라겐 부기차로 상큼한 베리 맛으로 출시됐다”고 전했다.

이어 “해당 제품은 카페인 없는 차별화된 5가지 식물성 원료(옥수수염, 검은콩, 대나무잎 등)를 엄선한 뒤 고온에서 12시간 정성스럽게 끓여 만든 액상 타입이라 복용 시 흡수가 빠를 뿐만 아니라 이뇨 작용에도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또 무농약 청정 지역에서 자라는 귀한 국내산 흰목이버섯에서 추출한 특허받은 100% 식물성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가 2,000mg 함유돼 있다. 누구나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업계 전문가들과 1년 넘게 기획 및 품평을 통해 동물성분, 합성첨가물, 감미료, 안정제 등 배제 원칙을 고수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끝으로 닥터구 관계자는 “이번에 개발한 ’겟레디위드티’는 닥터구의원의 배우, 아이돌 등 정상급 스타들이 최상의 뷰티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제작하였으며, 비건 콜라겐 컨투어링티이자 최고의 이너뷰티 제품이라고 자부할 수 있다”라며 “하루에 2포 복용 시 콜라겐 4,000mg, 비타민C 800mg, 히알루론산 240mg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있어, 자신감 있는 페이스 관리와 피부 활력에 큰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닥터구에서는 현재 방문하는 분에 한하여 특허받은 비건 콜라겐 부기차인 ‘겟레디위드티’를 선물로 증정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