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DK스타합기도가 2022년 연말 학부모님을 초청한 공개시범심사를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공개시범심사는 유단자로 구성된 발차기팀, 낙법팀, 음악쌍절곤팀, 음악줄넘기팀, 여성 호신술팀, 유치부, 레크에이션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특히 학부모들이 참여하는 시간도 마련해, 참석자들 모두가 주인공이 되어 시간을 즐길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홍성균 관장은 ”코로나 이후 3년만에 진행되는 만큼 신경 쓸 것도 많았고, 제대로 보여드리기 위해서 많이 준비했다. 앞으로도 계속 좋은 모습 보여드리면서 소통하고 싶다. 우리 도장에 다니는 분들이 합기도를 통해 건강한 몸과 마음, 태도를 배우고 인생을 보다 의미 있게 살아갔으면 한다“고 소감과 바람을 밝혔다.
저작권자 © 시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발송 및 기사제휴 ▶ sisunnews@sisunnews.co.kr
문의 ▶ 02-838-5150
보도자료 발송 및 기사제휴 ▶ sisunnews@sisunnews.co.kr
문의 ▶ 02-838-5150
오늘의 지식콘텐츠
- [어바웃 슈퍼리치] 스타벅스 변화 이끌 새 CEO ‘랙스먼 내러시먼’...“변화에 능한 리더”
- [JOB인터뷰] 한국EFT코칭센터 하정규 소장, "외교관에서 심리치료사가 된 이유"
- [무비레시피] 최민식의 천만 영화, 이순신의 이야기 ‘명량’
- [시선★피플] 코미디언이 감독을? 편견 깨고 싶다... 영화감독으로 돌아온 '박성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