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필킨이 약손명가만의 특별한 탄력 안티에이징 관리를 집에서도 경험할 수 있는 '더 셀 솔루션 딥 퍼밍’ 기초 3종 라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더 셀 솔루션 딥 퍼밍 세트는 약손명가에서 10년 이상 사용되어 온 스템셀 3종의 사용 효과와 사용감을 업그레이드한 탄력 안티에이징을 위한 스킨 케어 화장품이다. 제품은 약손명가에서 지난 9월 중순부터 모든 관리 프로그램에 사용되고 있으며 약손명가를 이용하는 고객과 에스테티션들의 사용 설문에서 사용 효과와 사용감에서 모두 높은 만족 점수를 받았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더 셀 솔루션' 기초 3종은 피부 친화 성분인 인체줄기세포 배양액 100% 원액과 PGA(폴리글루타믹애씨드)와 특허성분인 아카시아 펩타이드 등을 핵심 성분으로 하고 있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4주만에 주름과 피부결 개선, 피부 탄력 개선 효과를 인체적용시험 기관을 통해 입증했다."라며 "'더 셀 솔루션 딥 퍼밍 세트'는 모이스처 에센스, 글로우 세럼, 밸런싱크림 총 3종으로 구성되었으며, 필킨의 공식몰에서 구입이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필킨의 브랜드플래닝팀 팀장은 "실내와 실외 온도차가 큰 겨울철에는 그 어느 때보다 안티에이징이 중요한 시기"라며, "이에 필킨은 '더 셀 솔루션’ 기초 3종을 선보이게 되었으며 피부 코어부터 촘촘하게 탄력을 채워줄 이번 신제품을 사용하고 변화되는 피부를 직접 경험해 보시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