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봄매트가 2023년 1월 9일부터 15일까지 7일간 맘스홀릭베이비 카페에서 상담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봄봄매트 실리터치 프리미엄 시공을 원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맘스홀릭 베이비 카페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상담신청하기 버튼을 누른 후 정보를 입력하면 전문 상담원이 전화를 하여 고객의 집 평형, 확장여부, 시공영역에 따라 맞춤상담을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상담신청 고객에게는 시공할인 3만원 혜택을 100% 증정하며, 이 중 50명에게는 신세계 백화점 2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시공 후 후기를 작성하면 신세계 백화점 3만원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봄봄매트 실리터치 시공상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맘스홀릭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본사에서 교육부터 시공까지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전국 시공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때문에 전국 어디에서나 동일하게 고품질의 수준의 시공기술을 만나볼 수 있다. 단차가 낮은 펜트리 전용매트, 매트의 손상을 방지하는 보호 패드, 밀림 방지를 위한 논슬립 테이프 등 봄봄매트만의 차별화된 도구로 차별화된 시공기술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아울러 "한편, 봄봄매트는 2017년 출시 이후 누적시공 백만 장 이상의 시공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기업부설 연구소에서 개발한 기술을 제품에 적용하여 층간소음방지용 매트 특허출원도 하였으며 한국소비자평가 1위 유아용품(층간소음매트) 부문에서 5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