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즈앤트리는 어니언 뉴페어 클리어 패드의 5관왕을 비롯해 2022년 화해, 파우더룸 등 다수의 뷰티 어워즈에서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즈앤트리는 2023년 새해를 맞아 지난해 각종 어워즈에서 수상한 내용을 공개했다. ▲화해 ▲글로우픽 ▲파우더룸 ▲원데이원매거진 ▲디렉터파이 ▲비욘드그루밍 등 7개 어워즈다."라며 "먼저 이즈앤트리 어니언 뉴페어 클리어 패드는 2022년 한 해 동안 식약처에 기능성 화장품으로 보고되어 화해 유저에게 사랑을 받았던 제품 선정에서 1위를 차지했다. 화해는 소비자 데이터를 분석하고, 공정성을 위한 4단계 리뷰 검수를 거쳐 최종 수상 제품을 선정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파우더룸에서도 2022년도를 대표하는 제품 FINALIST를 수상했다. 원데이원매거진에서는 2022년 뷰티어워드 메이크업 아티스트 및 전문 에디터 블라인드 테스트 및 국내외 시장성 등을 고려함 심사 테스트 후 선정 건의 시트팩·패드 부분에서 수상했다. 또한 글로우픽의 2022 뷰티 어워드 WINNER, 이즈앤트리 어니언 뉴페어 클리어 패드가 수상의 영광을 얻으며 2022년 뷰티 어워즈 5관왕에 등극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다른 제품들의 활약도 눈부셨다. 이즈앤트리 어니언 뉴페어 겔크림은 디렉터파이의 2022 수분크림 디렉터파이 TOP OF TOP으로 선정됐으며, 2022 글로우픽 12월 스킨케어 카테고리에서는 베스트 루키로 뽑혔다. 이외에도 이즈앤트리 어니언 토너패드는 비욘드그루밍에서 수분감 만족도 92%로 엠블럼을 획득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2022년 한 해 동안 보내주신 소비자들의 사랑과 성원에 힘입어 다수의 어워즈에서 수상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좋은 품질의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진정성 있게 소통하는 이즈앤트리가 되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