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23 주택관리사 2차 약점체크 기출문제집’ 교재가 온라인 서점 예스24 주택관리사 문제집 부문에서 1월 1주 베스트셀러 1위를 달성했다고 8일 밝혔다.

이어, 주택관리사 문제집 부문 1월 1주 베스트 2위에 ‘2023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핵심요약집 회계원리’, 3위에 ‘2023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핵심요약집 민법’, 4위에는 ‘2023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핵심요약집 공동주택시설개론’ 교재가 선정됐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2023 주택관리사 2차 약점체크 기출문제집’ 교재는 주택관리관계법규 최근 5개년, 공동주택관리실무 최근 10개년의 기출문제를 수록했다. 최근 기출 경향에 맞춘 상세한 해설을 수록하고, 내용이 개정되어 의미가 없어진 문항들은 개정된 내용에 맞도록 수정 혹은 대체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주택관리사 자격증을 준비하는 수험생이 자신의 약점을 파악하고 보완할 수 있도록 문항별 고퀄리티 분석자료와 상세한 해설을 첨부했다. 교재의 단원마다 약점체크 박스와 출제 분포표를 제공하고, 마무리를 위한 빈출지문 암기노트를 추가로 실어 기출문제를 완벽히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고 덧붙였다. 

더불어 에듀윌 주택관리사 전문 교수진이 직접 풀어주는 기출문제 해설특강과 오답노트를 추가로 제공해 학습에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는 것이 에듀윌 측의 설명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