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헬시플레이스

(주)이엘라이즈(대표 김선재)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헬시플레이스가 오는 10일, 이너뷰티 제품 '더블 토닝 화이트 글루타치온'을 롯데홈쇼핑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글루타치온은 최근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가장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성분으로 헬시플레이스에서 선보인 '더블 토닝 화이트 글루타치온'은 100% 미국산 인지질 코팅 글루타치온을 함유하여 흡수율을 높인 제품으로 지난 9월 런칭 이후 홈쇼핑 방송마다 화제를 모았다”고 전했다. 

이어 “'더블 토닝 화이트 글루타치온'의 인지질 코팅은 인지질 구조의 막이 글루타치온을 감싸고 있는 형태로 원료를 위산 및 소화효소로부터 보호해 파괴되지 않고 쉽게 체내에 흡수될 수 있도록 해 일반 원료에 비해 4배 이상의 체내 흡수율을 자랑한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더블 토닝 화이트 글루타치온은 효과적인 체내 흡수는 물론 인지질 코팅 글루타치온에 추가적으로 저분자 피쉬콜라겐, 비타민C,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외 10종을 함유하고 있다”며 “제품 1포만으로도 이너뷰티까지 올인원으로 가능해 제품의 효능을 더욱 확실하게 느낄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더블 토닝 화이트 글루타치온은 시너지 효과를 올리기 위해 비타민C 500mg, 콜라겐 500mg, 화이트 토마토 등 15가지 원료를 배합한 제품으로 하루 한 포로 이너뷰티를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 오는 1월 10일 오후 4시 40분에 롯데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