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프랭크버거

수제버거 전문 프랜차이즈 프랭크버거가 500호점을 돌파하며, 버거 3종과 사이드 메뉴 3종의 신메뉴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한 ‘신메뉴 출시! 100% 당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수제버거 창업 브랜드 프랭크버거는 500호점 돌파기념 신메뉴 출시 이벤트로 ‘신메뉴 먹으면 경품은 덤’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2022년 12월 19일부터 2023년 2월 28일까지 진행되며, 프랭크버거 전 매장에서 신메뉴를 구매하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고, 참가자 전원에게 무작위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해당 이벤트 응모 방법은 첫째, 수제햄버거 신메뉴 3종 중 1개 제품 이상을 구매하고 사진 또는 영상으로 인증한다. 둘째, 응모자 개인 계정(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물을 업로드한다. 마지막으로 게시물 링크를 네이버 폼으로 보내면 된다. 이벤트 응모자 모두에게는 참가상으로 치킨버거를 증정하며, 무작위 추첨을 통해 1등은 아이패드 미니(1인), 2등은 골드바 1돈(1인), 3등은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3인) 경품을 증정한다.

관계자는 “이번에 프랭크버거가 선보인 신메뉴 버거 3종은 부드럽고 담백한 치킨 패티에 아삭한 오이피클과 신선한 야채가 어우러진 '치킨버거', 크런치한 해쉬브라운의 고소함과 비프 패티만의 육향과 베이컨 훈연이 어우러진 버거 '베이컨해쉬버거', 탱탱한 새우가 들어간 새우 패티와 비프 패티의 육향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룬 프리미엄 더블버거 '비프&쉬림프버거'이며, 신메뉴 사이드 3종은 거대한 닭다리 한쪽을 통째로 튀긴 ‘자이언트 통닭다리’, 고소한 옥수수콘과 치즈가 조화를 이루는 ‘콘 치즈볼’, 게살을 바삭하게 튀긴 ‘게다리살 튀김’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2022년 12월 전국가맹점 550호점을 돌파한 프랭크버거 2023년 800호점 돌파를 목표로 예산 450억원의 대대적인 자금을 투자하여 대지 2,000평, 건평 4,000평의 지하 1층~지상 5층 규모의 신사옥으로 2023년 6월 확장 이전이 확정되었으며, 물류 생산시설 확보를 위해 대규모 자본 투자 및 최첨단 가공 장비를 추가 도입하는 본사 사옥 이전을 통해 현재보다 더 안정적으로 양질의 물류 지원이 가능해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이어 “소비자들에게도 좀 더 안정적인 가격으로 고품질의 맛과 가성비를 갖춘 수제버거를 꾸준히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프랭크 버거는 전속모델 김종국과 촬영한 TV CF와 라디오 CM 방영, 드라마 황금가면 및 1박 2일과 TV 동물농장에 제작 지원 및 협찬을 지원한 바 있다. 아울러 해당 브랜드는 오프라인 광고 확대를 위해 현재 올림픽대로 노량진 수산시장 부근 김포공항 및 잠실방면 양 방향에 올림픽대로 디지털 빌보드 광고를 진행하고 있으며 식용유 대란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맹점 지원과 소비자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해 식용유 인상 차액의 50% 가맹본사 지원, 등 다양한 홍보와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