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뉴트리원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이 계묘년을 맞아 뉴트리원의 인기 제품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이는 ‘브랜드데이’와 ‘쇼핑라이브’를 8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2023년에 처음으로 열리는 브랜드데이는 새해와 설 선물을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 합리적인 쇼핑이 가능하도록 기획됐다. 뉴트리원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되며, 8일 단 하루 동안 최대 66%까지 할인된 가격에 뉴트리원 인기 품목을 만나볼 수 있다.

관계자는 “브랜드데이 대표 상품은 올리브영과 코스모 뷰티 어워즈에서 이너뷰티 부문 1위에 선정된 ‘비비랩 저분자 콜라겐’과 루테인과 지아잔틴을 16:4비율로 한 번에 담은 ‘루테인 지아잔틴 164’이다. 또한 ‘프로&프리 바이오틱스’, ‘콘드로이친 맥스 1200’ 등 총 8가지의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브랜드데이에서 행사 품목을 1개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비비랩 브이프로틴 한끼 다이어트 본품 1박스를 증정하며, 구매 금액의 최대 15%를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추가로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으며, 구매 후 포토리뷰를 작성하는 고객에게는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최대 1,500원까지 추가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 밖에도 행사 당일 저녁 8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되는 쇼핑라이브를 통해 풍성한 혜택을 선보인다. 방송을 시청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000원이 할인되는 쇼핑라이브 전용 장바구니 쿠폰을 제공하며, 방송 중 판매되는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도 비비랩 브이프로틴 한끼 다이어트 본품 1박스를 증정한다. 또한 구매 인증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에게 계묘년 골드바 1돈을, 30명에게는 비비랩 콜라겐 1년치(12통)를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뉴트리원 관계자는 “새해 첫 브랜드데이를 개최하는 만큼 올 한 해도 잘 부탁드리는 마음을 담아 자사 브랜드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분들을 위해 풍성한 할인 혜택이 담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라며 “1월 한 달 중 가장 혜택이 큰 날인 만큼, 좋은 기회에 구정 선물을 마련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8일 브랜드데이가 종료된 이후에는 9일부터 16일까지 일주일간 브랜드위크가 진행된다. '설 준비 건강 선물 세트'와 '효도 선물 특가' 기획전이 마련되어 있어 합리적인 가격에 쇼핑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