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프링커코리아㈜

프링커코리아 주식회사가 지난해 세계 최대 가전·IT 박람회 ‘CES 2022 혁신상’과 세계 최대 뷰티 박람회 ‘2022 코스모프로프 어워드 위너’를 모두 차지한데 이어, 올해는 ‘헤어 컬러링 액세서리‘를 통해 ‘CES 2023 혁신상’을 수상했다고 지난 3일 밝혔다.

관계자는 "더불어, 자사의 1초타투 브랜드 ‘프링커’ 외에, 유명 글로벌 브랜드 로레알과 협력 개발한 아이브로우 프로젝트 ‘로레알 브로우 매직(L'Oréal Brow Magic)’, 세계 최고의 화장품 OEM회사 코스맥스와 협력 개발한 맞춤형 팔레트 디바이스 ‘컬러잼(Color Jam)’까지 줄줄이 혁신상을 수상하며, 'CES 2023 혁신상' 3관왕에 올랐다. 프링커코리아는 오는 5일(현지시간)부터 8일까지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개최되는 CES 2023에서 참가하여 세계최초로 디지털 프린터를 통한 헤어컬러링 기술과 로레알, 코스맥스와 협력 개발한 뷰티 프로젝트를 모두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세계 최초이자 유일하게 화장품 디지털 프린팅 기반 핵심 기기 개발 기술과 화장품 잉크젯 잉크를 개발 상용화한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이러한 핵심 기술을 바탕으로 본격적으로 뷰티 테크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다양한 컨셉을 선보이고 있다. 아울러 프랑스 1위 고급 리테일러 FNACDARTY와 판매 협약을 맺고 3가지 모델을 절찬리에 판매 중에 있으며 올해초부터 미국을 비롯 전세계 주요 리테일 매장으로 판매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프링커코리아 관계자는 “우리의 기술력을 전 세계 알리게 되어 큰 자부심을 느낀다. 이번 CES 2023에서 헤어컬러링, 아이브로우, 팔레트 프로젝트가 모두 혁신상을 수상하여 매우 기쁘다.”며, “세계 최대 규모 전시회에서 3관왕에 오른 만큼, 앞으로도 꾸준한 연구 개발을 바탕으로 뷰티테크, 디지털 메이크업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