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에어클래스는 2022년 에어클래스를 빛낸 마스터와 수강생을 선정하는 ‘에어클래스 어워즈’ 결과를 지난 27일 공개했다. 2022년 1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의 데이터를 기준으로 에어클래스 플랫폼을 이용한 마스터와 수강생을 대상으로 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관계자는 "‘에어클래스 어워즈’는 한 해 동안 질 높은 지식 콘텐츠를 제작하고 자사 플랫폼에 공유해 온 마스터와 지속적인 관심으로 끊임없이 클래스 수강을 이어온 수강생에게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라며 "주식, 재테크, 취미, 자격증 등 분야별 영향력 있는 마스터를 선정하는 연말 공식 어워즈로 ▲주식/재테크 부문(2명) ▲초중고/대학 부문(2명) ▲취업/자격증 부문(2명) ▲취미/라이프스타일 부문(2명) ▲최우수 마스터 부문(1명)으로 마스터 부문을 구분하였으며, 기존 어워즈에서는 없었던 ▲올해의 수강생 부문(3명)도 함께 진행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그뿐만 아니라, 한 해 동안 플랫폼을 이용해준 수강생에게 보답하는 에어클래스 어워즈 이벤트도 오픈했다. 해당 이벤트는 12월 27일부터 1월 17일까지 약 3주간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각 부문별 수상 마스터의 대표 클래스를 일주일간 체험할 수 있는 ‘무료 수강권’과 수상 마스터의 클래스를 최대 20%까지 즉시 할인 가능한 할인 코드를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에어클래스는 해당 어워즈 이 외에도 기존 웰컴쿠폰 프로모션을 개편하여 작년 12월부터 총 8만원 상당의 웰컴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