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향수 유통 수입사 씨이오인터내셔널이 아크로 (AKRO) 프래그런스 컬렉션과 공식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5월부터 마스터 퍼퓨머 올리비에 크레스프(Olivier Cresp)의 니치 향수 브랜드 아크로 컬렉션을 국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라며 "아크로는 프랑스어로 중독을 의미하는 단어 ACCRO에서 영감을 얻었다. ACCRO의 영어식 발음인 아크로로 브랜드 이름을 선정했으며, 이는 곧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이다. 중독이라는 테마 아래 직관적인 표현이 담긴 새로운 프래그런스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아크로는 세련된 유리 보틀과 블랙의 미를 강조하여, 로고 본연의 매력이 돋보이는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다."라며 "아크로(AKRO)는 조향사계의 거장 올리비에 크레스프와 그의 친딸인 아나이스 크레스프(Anais Cresp)가 참여해 런칭 되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프래그런스는 헤이즈(HAZE), 스모크(SMOKE), 어웨이크(AWAKE), 다크(DARK), 나이트(NIGHT), 몰트(MALT), 잉크(INK) 컬렉션으로 총 7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대표적으로 헤이즈(HAZE)는 런던 노팅힐의 카니발과 대마에서 영감을 얻어 열기로 가득 찬 뜨거운 여름밤의 향취를 표현했다."라며 "씨이오인터내셔널이 전개하는 아크로 프래그런스는 기존 7종과 더불어 신제품인 라이즈(RISE)와 베이크(BAKE)가 추가되어 5월에 공식 런칭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