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발몽

117년 전통의 프레스티지 스위스 코스메틱 브랜드 발몽이 롯데백화점 본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최근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발몽은 지난 9월에 그룹의 수장인 디디에 기욤이 방한 하여 화장품 브랜드로서는 매우 드물게 아트 기획전, 탄자니아에서 온 이보(Tanzania in Ivo) 를 2주간 전시하며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관계자는 “새롭게 오픈하는 롯데백화점 본점 발몽 매장은 기존 매장들과는 다르게 1층 명품 존에 위치하여 발몽만의 차별화된 하이-엔드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매장을 구성하였다. 특히 디디에 기욤의 미술품을 포함한 별도의 디스플레이 공간과 더불어 시그니처 마사지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는 트리트먼트 룸을 매장 내에 함께 마련하여 발몽의 모토인 ‘아트와 뷰 티의 만남’을 고객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백화점 관계자는 “상품 판매에 그치지 않고 브랜드의 가치를 고객들에게 전달하는데 좋은 예시다”라고 말했다.

발몽 관계자는 “발몽은 최근 매년 높은 성장률을 보여주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발몽은 롯데백화점 본점 매장 오픈 기념 단독 혜택으로 1월 한달 동안 일정 금액 이 상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발몽의 시그니처 페이셜 마사지 서비스와 더불어 상품권 증정 및 더블 마일리지 적립 등 특별한 혜택을 함께 진행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