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존쿡 델리미트, 본연 그대로의 재료를 최소한만 넣어 만든 프리미엄 델리미트로 구성된 ‘존쿡 델리미트 LESS 세트’

에쓰푸드(대표이사: 조성수)가 운영하는 정통 델리미트 브랜드, 존쿡 델리미트에선 예년보다 빠르게 찾아온 설 명절을 맞아 ‘2023 설 선물세트’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설 선물세트는 총 11종으로 특별하고 품격 있는 선물을 찾는 소비자들을 겨냥한 프리미엄 라인의 선물 세트부터 고물가 시대,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일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실속 선물세트까지 알차게 준비했다. 이와 함께 할인 혜택, 다중 배송 등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한다.

관계자는 “고품질의 품격 있는 선물 세트를 찾는다면 지정농장의 신선한 돼지고기에 본연의 재료를 최소한으로만 넣어 만든 제품으로 구성된 ‘존쿡 델리미트 LESS 세트’를 추천한다. 식품 첨가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건강하고 신선하게 만들어 새해를 맞이해 소중한 가족 또는 지인들에게 좋은 설 선물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선물을 받는 사람이 와인에 관심 많다면 ‘하몽&까챠토레 세트’도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자연 방목하여 도토리를 먹고 자란 이베리코를 건조 숙성시켜 만든 프리미엄 하몽과 정통 이탈리아 살라미인 까챠토레 3종, 링 모양의 건조육 등으로 구성되어 선물을 주는 사람의 마음은 물론 받는 사람의 품격과 취향까지 모두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고물가 시대라는 점을 고려해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큰 부담이 없는 실속 선물세트 라인도 눈길을 끈다. 존쿡 델리미트의 시그니처 제품인 슈바인학센, 바비큐 백립, 소시지 등으로 구성된 △바베큐 세트, 베스트 제품인 바비큐 폭립, 킬바사, 베이컨, 잠봉 등의 다양한 델리미트로 구성된 △베스트 세트, 브렉퍼스트 소시지부터 킬바사까지 다양한 소시지로 구성된 △소시지 브런치 세트 등이 준비되어 있다.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과 알찬 구성으로 선물하는 사람의 마음을 가득 담았다”고 말했다.

그 외에도 “△LA갈비 세트 △이베리코 베요타 세트 △메디쏠라 한국형 지중해식 건강 세트 △비어학센 BBQ세트 등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 등을 고려한 다양한 선택지를 준비했다”고 덧붙였다.

존쿡 델리미트는 2023년 설 선물세트 예약 판매 돌입과 함께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12월 30일까지 사전 구매 시 5%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구매 수량에 따라 최대 3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보다 알뜰하게 선물세트를 준비하고 싶다면 사전 프로모션 기간을 활용할 것을 추천한다.

존쿡 델리미트 선물세트는 제품의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아이스 팩과 함께 포장되어 전용 선물 가방에 담겨 택배 배송된다. 주문 시 원하는 배송 날짜를 지정하면 해당일에 맞춰 배송을 받을 수 있으며 다중 배송도 가능하다. 존쿡 델리미트 설 선물세트는 공식 온라인 몰인 존쿡을 통해 구매를 할 수 있으며, 모든 세트는 예약 주문으로만 판매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