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름팩토리’의 패션 웹매거진 <케이틴즈>가 국내 미용브랜드인 ‘박준뷰티랩’, 퍼스널컬러를 연구하는 ‘CCL컬러이미지융합연구소’, 아역전문 매니지먼트인 ‘키아나엔터테인먼트’의 지원을 통해 올해 12월 지면잡지로써 교보문고에 입점을 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키아나엔터테인먼트는 패션 웹매거진 <케이틴즈>의 표지 모델을 지원하였으며 ‘CCL컬러이미지융합연구소’의 경우 선발된 모델들에게 20만원 상당의 퍼스널컬러 진단을, ‘박준뷰티랩’은 진단 받은 퍼스널컬러를 기반으로 헤어&메이크업 디자이너들이 헤어 메이크업 및 헤어 디자인 시술 지원을 해주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박준뷰티랩’은 “항상 새로운 디자인을 연구하고 끊임없는 변화로 나아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뷰티랩아카데미를 운영, 인재를 발굴하고 있는 기업이며, 매년 새로운 헤어, 뷰티 트렌드를 만들어 가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현재 ‘필름팩토리’의 매거진 <케이틴즈>의 경우 웹매거진으로 시작하여 현재는 분기별로 ‘교보문고’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매월 다양한 협찬과 다양한 컨셉 촬영을 통하여 청소년/성인들의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이번 웹매거진<케이틴즈> 콜라보레이션을 바탕으로 ‘키아나엔터테인먼트’와 ‘박준뷰티랩’은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