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프랭크버거
자료제공 / 프랭크버거

수제버거 창업 브랜드 프랭크버거가 지난 19일 두번째 신 메뉴를 내놓았다. 

이번에 프랭크버거가 선보인 신메뉴 버거 3종은 ‘베이컨해쉬버거’와 ‘치킨버거’, ‘비프&쉬림프버거’로 구성 되어있다.

특히 베이컨 해쉬버거는 크런치한 해쉬브라운과 비프 패티 그리고 육향 가득 베이컨 훈연이 어우러진 메뉴 조화로써 기존 수제버거와 다른 구성의 새롭게 선보이는 신메뉴이다.  

이번 신메뉴 버거 3종에 이어 구미가 당기는 신메뉴 사이드 3종도 출시했다. ‘자이언트 통닭다리’, ‘콘 치즈볼’, ‘게다리살 튀김’이다.

또한 이번 신메뉴 출시와 더불어 수제버거 프랭크버거는 500호점 돌파기념 신메뉴 출시 이벤트로 ‘신메뉴 먹으면 경품은 덤’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2022년 12월 19일부터 2023년 2월 28일까지 진행되며, 프랭크버거 매장에서 신메뉴를 구매하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고, 참가자 전원에게 무작위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해당 이벤트 응모 방법은 첫째, 수제햄버거 신메뉴 3종 중 1개 제품 이상을 구매하고 사진 또는 영상으로 인증한다. 둘째, 응모자 개인 계정(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물을 업로드한다. 마지막으로 게시물 링크를 네이버 폼으로 보내면 된다. 이벤트 응모자 모두에게는 참가상으로 치킨버거를 증정하며, 무작위 추첨을 통해 1등은 아이패드 미니 (1인), 2등은 골드바 1돈(1인), 3등은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 (3인) 경품을 증정 한다.

관계자는 “수제버거 프랜차이즈 프랭크버거는 100% 소고기 원육 패티를 강점을 근간으로 대외적인 마케팅 활동과 가맹점 지원에 방점을 찍고 있는데, 전속모델 김종국과 촬영한 TV CF와 라디오 CM 방영, 드라마 황금가면 및 1박 2일과 TV 동물농장에 제작 지원 및 협찬을 지원한 바 있다. 아울러 해당 브랜드는 오프라인 광고 확대를 위해 현재 올림픽대로 노량진 수산시장 부근 김포공항 및 잠실방면 양 방향에 올림픽대로 디지털 빌보드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프랭크버거는 21일 진행된 프랜차이즈산업 유공 시상에서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우수프랜차이즈부문 협회장상을 수상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