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위시컴퍼니

글로벌 뷰티 콘텐츠 기업 위시컴퍼니(대표 박성호)의 대표 스킨케어 브랜드 ‘디어,클레어스’가 신세계백화점 뷰티 편집숍 시코르 강남역 지점에 팝업 스토어를 열고 고객들과 만난다고 전했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디어,클레어스의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클레어스서울(Klairs Seoul)’의 컨셉과 무드를 그대로 옮겨와 브랜드 가치와 철학을 더 많은 고객과 공유할 예정이다. 클레어스서울은 편안함과 휴식의 경험을 제공하는 최적의 공간 디자인으로 올해 레드닷 어워드에서 상을 수상했다.

관계자는 “팝업을 맞이해 디어,클레어스는 글로벌 밀리언셀러인 △미드나잇 블루 카밍 크림 △프레쉴리 쥬스드 비타민 드롭 △리치 모이스트 수딩 크림 등 총 9개 제품을 20% 할인 판매한다. 또한, 최근 스킨케어에서 라이프스타일로 영역 확장하며 론칭한 ‘데일리 밸런싱 티’를 팝업에서 함께 선보인다”고 말했다.

위시컴퍼니 디어,클레어스 국내 마케팅팀 이도영 팀장은 “디어,클레어스의 브랜드 가치와 무드를 공유하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시코르와 함께하는 첫 팝업을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접점을 확장할 수 있는 다채로운 활동들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디어,클레어스는 시코르 강남점 팝업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포토존 행사와 카카오 플러스 친구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디어,클레어스의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셀러인 미드나잇 블루 카밍 크림(30ml) 외 2종 본품을 무료 증정하는 ‘본품 뽑기 이벤트’를 29일 하루 동안 진행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