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이만개스쿨”이 자체 교육 프로그램 ‘향기로운 인턴생활 in 솔솔컴퍼니‘로 교육부 진로체험 인증기관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2022.11.30.~2025.11.29.까지 인증을 받은 이번 프로그램은 디퓨저, 룸스프레이와 같은 조향제품을 다루고 있다."라며 "진취성, 혁신성, 협력 등의 효과를 목적으로 진행되는 해외의 ‘레몬에이드 스탠드’를 표방한 '향기로운 인턴생활 in 솔솔컴퍼니‘sms 레몬에이드 스탠드가 레몬에이드를 판매하는 것처럼 향기로운 인턴생활 프로그램으로 조향제품을 판매하는 것인데 해당 프로그램은 조향베이스를 섞는 활동 및 상품명을 직접 작성 및 디자인 직접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 프로그램으로 실전체험 과정을 통해 제품을 온라인에 판매할 수 있고, 현장에서 제품을 직접 판매하는 플리마켓으로 나뉘어져 있다.” “참여자들에게 기획자, 조향사, 디자이너, 마케터 등의 역할을 맡아 일을 수행해보는 프로그램이며 다양한 직업의 실제 직무내용을 체험해볼 수도 있다.”고 전했다.

이어 "프로젝트에 체험이 끝난 후에는 인턴 수료증이 발급되며. 수료증으로는 고교학점제나 관련학과에 대한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으며 실전체험을 통해 학과 및 진로 탐색 등으로 자신의 꿈에 대한 흥미와 이해도를 높이고 그 꿈을 더욱 구체적으로 키워 나갈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